CAFE

(7) 나의정원뽐내기

뜨락 한바퀴~~

작성자정안당(전남)|작성시간26.06.17|조회수189 목록 댓글 13

은잔화가 아직도 만발~~

블루 트럼펫바인.
꽃봉이 주렁주렁 달렸어요.

내얼굴만큼 큰 빨강 칼리코.

카라.

공작선인장 2종.

갈릭빈 예쁘게 단장해줬어요.
씨앗이 달려있네요.

알스트로메리가 절정.
8종 키우다 지금은 4종만 남았어요.

클래마티스중 엘레강스가 맨 나중에 피네요.

금방까지 클래마티스 이름을 알았는데 생각이 안니니...ㅎㅎ

담장이 없어서 전봇대에 망을 두르고 클래마티스 올렸어요.
여러종 심었는데 다 죽어서 두달전 다시 심었어요.

겹석류 3종중 주황겹이 젤먼저 반기네요.

주황참나리.
주아가 많이 달렸네요.
야생 참나리 아니랍니다.

보고또봐도 예쁜 빨강겹접시.

겹접시중 블랙접시를 젤 좋아합니다.

분홍접시가 죽지않고 5주 살아남아서 예쁘게 피네요.

노랑.살몬은 파종 실패했어요.
흰색은 그닥 예쁘지 않네요.

자연발아 이베리스.

벨가못이 곰팡이병에 걸렸어요.
약은 했는데 완쾌될지 모르겠네요.ㅎ

유럽초롱인지뭔지...

카멜레온색비름 2종이 얼마나 예쁘게 변신할지 기대됩니다.

올해는 비파가 흉년입니다.
작년에는 엄청땄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춘 (아산) | 작성시간 26.06.17 와~~~
    은잔화부터 겹접시까지 정안당님댁 정원엔 뭐든지 풍성~
    예전 붕붕앵초 스케일에
    놀랐던 기억이 지금도
    있답니다 ㅎ
    역시나 여전하시네요
    잘 보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운댓글 감사합니다.
    좋은꿈 꾸세요.^^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17 은잔화 정말 예뻐요
    칼리코 근사합니다
    클레마티슬도 아름다워요
    겹접시꽃들도 미모가 출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안당(전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하(전남) | 작성시간 26.06.18 겹석류도 있네요
    카멜레온 색비름 2종 저도 무척 궁금해집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