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로맨틱 튜튜외 옥상 꽃들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들꽃마을(전북) 작성시간26.06.18 여전히 옥상에 꽃을 많이 키우시는군요
    누가 시켜서는 못합니다
    가뭄이 지속되니 요즘은 물관리가 힘들지요
    오늘오후엔 비좀 온다니 저도 기대가 큽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 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잘 계시죠^^
    장마 끝나고 8월 한달 많이 힘든데 이번엔 비가 넘 안 오네요^^
    오늘은 꼭 왔으면요
  • 작성자 플로라(플로르) /충북 작성시간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겁나 웃음 주셔 감사
    작대기로 하늘을 쑤시면 하늘이 빵꾸 나거나 ,옥황상제님 엉뎅이 작대기에 찔려 치질 걸려요
    근데 비가 안 옴 작대기로 하늘을 쓰시면 될꺼고
    주구장창 비내림 어떡카나 ...하늘에 우산을 씌울 수도 읎구
    내게 하늘에 맞는 우산을 달라 글믄 거시기
  • 답댓글 작성자 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플로라님 오랜만이세요^^
    매일 비 온다하고 안 오니 속이 터져요 ㅎㅎ
    안 그래도 장마철엔 비 좀 덜 마출 방법이 없을까 생각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플로라(플로르) /충북 작성시간26.06.20 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대기로 하늘을 쑤신 게 효과 있능가바요
    담에도 삼년육개월동안 비 안오면 작대기로 하늘을 쑤셔요
    근데 장마철 하늘을 가리는 우산은 어캐 구하나..........
  • 작성자 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26.06.18 옥상정원 아름답네요
  • 답댓글 작성자 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감사합니다 옥상이라 더워서 여름엔 잘 올라가지도 못해요^^
  • 작성자 저요!(벌교) 작성시간26.06.18 우와아 ~ 가만히 앉아 구경하는 것은 너무 좋은데 관리하시느라 많이 힘드시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그니까요 적당히 키워야 하는데요 ㅎㅎ
  • 작성자 마리나(김포) 작성시간26.06.20 물잘빠지는 마당정원도 힘든데 옥상정원을 아름답게 가꾸셨네요.오늘 내일까진 물걱정 안하고 쉬셔도 되겠어요 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