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튜튜외 옥상 꽃들 작성자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들꽃마을(전북) 작성시간26.06.18 여전히 옥상에 꽃을 많이 키우시는군요누가 시켜서는 못합니다가뭄이 지속되니 요즘은 물관리가 힘들지요오늘오후엔 비좀 온다니 저도 기대가 큽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잘 계시죠^^장마 끝나고 8월 한달 많이 힘든데 이번엔 비가 넘 안 오네요^^오늘은 꼭 왔으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로라(플로르) /충북 작성시간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겁나 웃음 주셔 감사작대기로 하늘을 쑤시면 하늘이 빵꾸 나거나 ,옥황상제님 엉뎅이 작대기에 찔려 치질 걸려요근데 비가 안 옴 작대기로 하늘을 쓰시면 될꺼고 주구장창 비내림 어떡카나 ...하늘에 우산을 씌울 수도 읎구내게 하늘에 맞는 우산을 달라 글믄 거시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플로라님 오랜만이세요^^매일 비 온다하고 안 오니 속이 터져요 ㅎㅎ안 그래도 장마철엔 비 좀 덜 마출 방법이 없을까 생각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플로라(플로르) /충북 작성시간26.06.20 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대기로 하늘을 쑤신 게 효과 있능가바요담에도 삼년육개월동안 비 안오면 작대기로 하늘을 쑤셔요근데 장마철 하늘을 가리는 우산은 어캐 구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26.06.18 옥상정원 아름답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감사합니다 옥상이라 더워서 여름엔 잘 올라가지도 못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요!(벌교) 작성시간26.06.18 우와아 ~ 가만히 앉아 구경하는 것은 너무 좋은데 관리하시느라 많이 힘드시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언제나 그 자리에(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그니까요 적당히 키워야 하는데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리나(김포) 작성시간26.06.20 물잘빠지는 마당정원도 힘든데 옥상정원을 아름답게 가꾸셨네요.오늘 내일까진 물걱정 안하고 쉬셔도 되겠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