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 나의정원뽐내기

꽃양귀비 감상하셔요^♡♡^

작성자만나 장독대~** (청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145 목록 댓글 10

너무나 아름다왔던 날들을
추억합니다^^

아직도
하나씩 피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평선(김제) | 작성시간 26.06.19 환상적이네요~^^
  • 작성자꽃미(서울제주) | 작성시간 26.06.19 겹이라 더 예뻐요^^
    색깔도 곱고 멋집니다
    부러워요^^
  • 작성자양지 제라늄 | 작성시간 26.06.19 정말 예쁜 꽃 양귀비네요
    여러 종류가 색색이 다 예쁘게 피였네요
  • 작성자꽃인영충북 | 작성시간 26.06.19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 작성자리안(여수) | 작성시간 26.06.20 한지처럼 색이 너무 고운것 같아요.
    내년엔 나도?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