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양귀비 감상하셔요^♡♡^ 작성자만나 장독대~** (청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145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나 아름다왔던 날들을추억합니다^^아직도하나씩 피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평선(김제) | 작성시간 26.06.19 환상적이네요~^^ 작성자꽃미(서울제주) | 작성시간 26.06.19 겹이라 더 예뻐요^^색깔도 곱고 멋집니다부러워요^^ 작성자양지 제라늄 | 작성시간 26.06.19 정말 예쁜 꽃 양귀비네요여러 종류가 색색이 다 예쁘게 피였네요 작성자꽃인영충북 | 작성시간 26.06.19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작성자리안(여수) | 작성시간 26.06.20 한지처럼 색이 너무 고운것 같아요.내년엔 나도?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