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 나의정원뽐내기

떼샷 양귀비도 있어요 ㅎ

작성자만나 장독대~** (청주)|작성시간26.06.18|조회수247 목록 댓글 22

올해 기념 사진 남기며
내년을 기약합니다~~~~~~~~~**

더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인영충북 | 작성시간 26.06.19 첨보는 다양한 꽃양귀비 황홀한 마음으로 감상했습니다.
  • 작성자꽃나래(홍성 안성) | 작성시간 26.06.19 양귀비들이 다양하고 참 예쁘네요.
    사진도 너무 잘 찍으셨어요~~
  • 작성자리안(여수) | 작성시간 26.06.20 역시 떼샷 너무 이쁘네요.
    저리 이쁜 꽃양귀비 진 자리에
    다음 타자는 뭐가 심어지는지 궁금합니다.^^
  • 작성자노을빛전북 | 작성시간 26.06.22 정말 예쁘네요
  • 작성자해인(부여) | 작성시간 26.06.22 흐~미
    이쁜거
    다양한 겹양귀비 잘 봤어요.
    귀한 흰색들 실컷 봅니다.
    씨앗 어디서 구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