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키네시아와 다알리아가 간간히 핍니다
벨가못이 피면서 레이스플라워는 씨를 만들려하네요
여름화단 백합또한 뺄 수 없죠
접시꽃도요~
간밤 비에 길을 또 내야겠네요
나갈 식구도 없으니 비개면 천천히 하죠
유색 에키들 속 분홍은 다 뽑아버렸어요
나름 퇴화를 막기위한 관리
태초에 매화나무가 있었습니다
제법 매실이 열리는데 주인이 다 거두지를 못해 산발적으로 발아를 합니다
때론 나눠주고 뽑혀나가다 또 한그루가 틈새 성목이 되었구요
올해도 늦게 조그만 한통 담았는데 새나무에서 열린걸 잊었네요
뒤늦게 4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 26.06.20 풍성하게 피었네요
잘 보고갑니다 -
작성자꽃나래(홍성 안성) 작성시간 26.06.20 정원이 꽃들로 가득하네요. 에키도 예쁘고 벨가못과 레이스플라워가 잘 어울리네요~
-
답댓글 작성자천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레이스는 무엇과도 잘 어울려요~^^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시간 26.06.22 분홍에키를 뽑아야 되는 거네요.
어쩐지 많아지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천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아주 이쁜 분홍도 아깝다 여기면서 뽑혀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