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를 주지로 세웠더니. 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발꽃뜨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리봐주시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 작성시간 26.06.20 해바라기 주지 멋진대요.
뭐가 맘에 안드셔시는 지 몰라도 전 맘에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부발꽃뜨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꽃만으로 꽂는일이 드물거든요
나무소재로 주지를 세우는 편이어서요ㅡ
ㅎㅎ
고맙습니다ㅡ -
작성자모나미 (춘천) 작성시간 26.06.21 new
해바라기 글라디오러스 장미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발꽃뜨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3:51 new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