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철죽과 연산홍이 자꾸말라 죽어요~

작성자금산댁/금산| 작성시간12.06.30| 조회수296|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우리산천-(청평) 작성시간12.07.04 뿌리가 상하고 있습니다. 과습이거나 거름기가 너무 많은경우로 보입니다.
    노지면 물고랑을 깊게 내주시면 효과가 있겠고 거름은 주지마세요 시비는 뿌리에 닿지않도록 하는게 요령입니다. 거름기가 너무 많으면 뿌리가 상합니다.
  • 작성자 금산댁/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7.04 감사합니다~ 지금 뽑아서 마른상토에 화분에 심어놓았어요~
    그리고 멸균제와 영양제 뿌려주었구요~
    잎마름이 진행되던 나무들이 정지상태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