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죽과 연산홍이 자꾸말라 죽어요~ 작성자금산댁/금산| 작성시간12.06.30| 조회수296|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리산천-(청평) 작성시간12.07.04 뿌리가 상하고 있습니다. 과습이거나 거름기가 너무 많은경우로 보입니다. 노지면 물고랑을 깊게 내주시면 효과가 있겠고 거름은 주지마세요 시비는 뿌리에 닿지않도록 하는게 요령입니다. 거름기가 너무 많으면 뿌리가 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산댁/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07.04 감사합니다~ 지금 뽑아서 마른상토에 화분에 심어놓았어요~그리고 멸균제와 영양제 뿌려주었구요~잎마름이 진행되던 나무들이 정지상태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