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3일은 지방선거날입니다
투표하고 꽃밭갑니다
소중한한표 모두들
투표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탄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석화(釋化)칠곡 그럴까요~~
수고하셧어요^^
-
작성자햇살나무(영천) 작성시간 26.06.03 호스타가 시원해보여요. 촌이라 아무 때나 투표하러 가도 줄 설 일 없이 바로 도장 찍고 왔어요. 3분도 안 걸린 듯.
평안한 오후 되셔요. ^^ -
작성자풀꽃향기(성주) 작성시간 26.06.04 때 늦은 출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