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남 대구한종나

[오늘 출석부]6월19일 금요일(내일은 정모날~ㅎ)

작성자석화(釋化)칠곡|작성시간26.06.19|조회수101 목록 댓글 35

내일은 기다리던 정모날이네요.
오랫만에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웃으며 즐거운 시간
보낼 생각에 가슴 설레여요ㅎ
시작된 무더위에 더위먹지 않게
건강 잘 챙기시고,
내일 밝은 모습으로 반갑게 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내일 웃으며 만나요.^&*

바위수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석화(釋化)칠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이구~죄송합니데이^^*
    그동안 불참해서 이래 절 나무라시네용 ㅋㅋ
  • 작성자비니문(경북상주) | 작성시간 26.06.19 늦출합니다.
    정모준비로 무척 바빴습니다
    내일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석화(釋化)칠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수고 했습니다
    푹잠 하세요^^*
  • 작성자꼬야(대구) |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시간 되시길~
    저는 이번에도 불참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석화(釋化)칠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가고 있는중이어요
    억씨 머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