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기다리던 정모날이네요.
오랫만에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웃으며 즐거운 시간
보낼 생각에 가슴 설레여요ㅎ
시작된 무더위에 더위먹지 않게
건강 잘 챙기시고,
내일 밝은 모습으로 반갑게 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내일 웃으며 만나요.^&*
바위수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석화(釋化)칠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이구~죄송합니데이^^*
그동안 불참해서 이래 절 나무라시네용 ㅋㅋ -
작성자비니문(경북상주) 작성시간 26.06.19 늦출합니다.
정모준비로 무척 바빴습니다
내일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석화(釋化)칠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수고 했습니다
푹잠 하세요^^* -
작성자꼬야(대구)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시간 되시길~
저는 이번에도 불참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석화(釋化)칠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가고 있는중이어요
억씨 머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