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남 대구한종나

2026년 6월 20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묵향[칠곡]|작성시간26.06.20|조회수83 목록 댓글 45

'

오늘 기다리고
기다리는 정모날 입니다.
밤새 비가내려 해갈도 하고
날씨도 좋습니다.
멀리 상주 청리까지 가야하는 비니문님 댁이지만 비니문님은 매달 대구까지 멀다않고
달려오셨습니다.
운전이 힘드시면 카풀이라도 해서
시간 내주시길 바라면서
혹시 차편이 없으시면 제가 모시러 가겠습니다. 오늘 정모날
즐겁게 출석 불러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니문(경북상주) | 작성시간 26.06.21 너무 늦은 늦출합니다.
    오늘 멀리서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묵향님 멋진 사진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묵향[칠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비니문님 좋은장소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정원도
    청리도 구경 잘 하였습니다
  • 작성자선주골(구미) | 작성시간 26.06.21 늦은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묵향[칠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늦게라도 출석 감사합니다
    복된 일요일 되십시요
  • 답댓글 작성자선주골(구미) | 작성시간 26.06.21 묵향[칠곡] 하모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