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내도록 일하다보니
토요일은 나에게 행복한 날이네요 토요일도 일을하다보니
정모도잘 참석을못하고
미안한마음이네요~~
오늘은 일요일꽃밭가서
풀뽑고 힘은들겟지만
나에게는 행복한날이네요
모두행복하고 신나게살아요
루드베키아
홑에키네시아
샤스타데이지
붓꽃
벨가못
꼬리풀
겹초롱꽃
요즘 아이리스에 빠져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탄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이쁘요 ~~푹쉬어
화요일쯤 올라가보자 -
작성자영춘화(대구) 작성시간 26.06.21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내서 늦은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탄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저는오늘 이밭저밭 풀치고왓어요
오라버니 도와주어서 좀수월햇어요 -
작성자비니문(경북상주) 작성시간 26.06.22 new
산행간다고
하루 늦은 출석을 합니다
오라버니가 가까이에 있어서
무척 든든하시겠어요.
자매가 나란히 것도 부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탄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정모한다고 힘드셧을텐데
산행도하셧군요
수고많이하셧어요
늦출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