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영남 대구한종나

*오늘의출석부*6월21일 행복한 일요일♡♡

작성자탄이(대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100 목록 댓글 33

일주일 내도록 일하다보니
토요일은 나에게 행복한 날이네요 토요일도 일을하다보니
정모도잘 참석을못하고
미안한마음이네요~~
오늘은 일요일꽃밭가서
풀뽑고 힘은들겟지만
나에게는 행복한날이네요
모두행복하고 신나게살아요

루드베키아

홑에키네시아

샤스타데이지

붓꽃

벨가못

꼬리풀

겹초롱꽃


요즘 아이리스에 빠져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탄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쁘요 ~~푹쉬어
    화요일쯤 올라가보자
  • 작성자영춘화(대구) | 작성시간 26.06.21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내서 늦은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탄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는오늘 이밭저밭 풀치고왓어요
    오라버니 도와주어서 좀수월햇어요
  • 작성자비니문(경북상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산행간다고
    하루 늦은 출석을 합니다
    오라버니가 가까이에 있어서
    무척 든든하시겠어요.
    자매가 나란히 것도 부럽네요^^
  • 답댓글 작성자탄이(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모한다고 힘드셧을텐데
    산행도하셧군요
    수고많이하셧어요
    늦출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