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 충남 한밭뜰

어쩌누?

작성자딸기맨/논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141 목록 댓글 11

5월 24일 딸기 포기를 낫으로 제거하는데 언제 둥지를 틀었는지
하여 둥지를 그대로 놓고 딸기포기만 잘라놓고 근처도 안갔는데 그옆동 맨땅에 알을하나
미안하기도 하고
웃음도
오늘부터 마른 포기 밖으로 실어내는데
둥지에는 골은?알과 풀한포기가
알품는것 방해 될까봐 긴~시간
비워줬는데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정(대전) | 작성시간 26.06.21 부화기 만들어 드릴걸~~
  • 답댓글 작성자딸기맨/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울집도 부화기는
  • 작성자자운영(대전) | 작성시간 26.06.21 세상 빛도 못보고~~ㅠㅠ
    명복을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딸기맨/논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매일 딸기 쪼더니
  • 작성자그대와 나 왕충근 공주 0-8812-7821 | 작성시간 26.06.22 new 딸기가 알을품고 있는
    귀한그림이네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