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영동한종나

이끼용담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작성시간26.05.01|조회수144 목록 댓글 2

해란초

해란초

해란초

해란초
해란초가 모두 사라진줄 알았더니 여기 저기에서 살아남아 있네요.

이태리하설초
전에는 군락으로 길렀었는데 지금은 모두 없애버려 여기 저기에서 산발적으로 살아남았습니다.

이베리스. 눈꽃
빽빽하게.심으려고 삽목까지 했었는데 나무 더운 날씨에 모두 없어지고 금년에 다시 보강해야 할것 같습니다.

버바스쿰

버바스쿰

버바스쿰

버바스쿰
버바스쿰 색화는 채종하는게.힘들더군요.
그래도 여기저기에서 자연발아하여 꽃까지 피워주니 고맙죠.

이끼용담
처음에는 관리법을 몰라 헤매었지만 이제는 자연발아까지 하여 점차 대주로 발전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5.02 꽃들이 참 예쁘게 피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0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