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틀레야
또 다른 카틀레야가 꽃을 피웠습니다.
덴드로비움
덴드로비움도 질세라 따라 꽃을 피우네요.
아마릴리스
흔둥이 아마릴리스 입니다만 꽃이 피니 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을(서울,청송) 작성시간 26.06.03 풀사랑(강원강릉) 고기를 조금씩 자주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노을(서울,청송) 쌀 사먹을 돈도 없는데 고기까지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노을(서울,청송) 작성시간 26.06.03 풀사랑(강원강릉) 저희도 쌀이 바닥 났는데...ㅋㅋ
잘드셔야지 기운 나요...
입맛 없어도 부지런히 드세요..ㅎㅎ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 26.06.03 넘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