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영동한종나

[스크랩] 디기탈리스

작성자함박꽃(정선)|작성시간26.06.05|조회수98 목록 댓글 6

디기탈리스

강원도에선 월동을 못 해 

해마다 모종을 사서 심습니다.

처음 키울때 왕겨를 덮어 겨울을 나긴 했는데

그정도로 공을 들여 키우는 것 보다 봄에

모종 몇 포트 구입하는게 더 경제적인것 같습니다.

 

피테우스

습에 약해 구해 심기만 하면

여름을 못 나고 가시더니 지금 자리가

마음에 들었는지 지금은 2세들이 엄청 올라옵니다.

 

델피늄

 

시베리카 아이리스

 

황제붓꽃

잘 늘어난다고 한귀퉁에 떼어

계속 나눔을 했더니 세력이 줄었습니다.

겨우 꽃 몇송이 피고 맙니다. ㅎ

 

요렇게 여러 송이가 피어야 예쁜데 말입니다.

올해 가만히 두면 다시 예쁘게 피어주겠죠? ~

 

루이지애나 아이리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꽃 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병꽃(충주) | 작성시간 26.06.05 황제붓꽃도 있으시고 없는것이 무엇일까요 부럽습니다
  • 작성자그대와 나 왕충근 공주 0-8812-7821 | 작성시간 26.06.05 끝이없는 꽃놀이 ~~~
    넘 좋고 매일 기다려
    지네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 | 작성시간 26.06.09 혹시 마우스이어입니까?
    제것이 지난 여름 가뭄에 가버려서 아쉬웠거든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