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강원도에 시집온지 7년차 열매치자꽃이 노지에서 처음으로 꽃을 보여줍니다.
고급향수 원료로도 사용한다는 치자꽃은 제주도를 방문할 때마다 그 향기에 반하였는데
이제 해마다 시골집에서 코를 킁킁대는 저를 발견할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삼태기(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여러꽃송이가 피면 향기가 엄청 날 것같습니다.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시간 26.06.10 순백의 치자꽃이 예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삼태기(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치자꽃 꽃말 중 순결이라는 꽃말도 있더군요
-
작성자해농(양평) 작성시간 26.06.10 열매치자가 노지에서 월동하고 꽃을 피우다니
대단하네요 ~ -
답댓글 작성자삼태기(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강릉도 온난화가 많이 진행된 탓인지
어떤집은 울타리 전체를 치자나무로 가꾸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