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영동한종나

[스크랩] 카라

작성자함박꽃(정선)|작성시간26.06.10|조회수73 목록 댓글 3

카라

가을에 구근을 캐서 보관했다

봄에 그 자리에 다시 심어줍니다.

 

지난 해 유색을 표시 해 두었다

분리했는데 ㅎㅎㅎ 다시 섞인건지

우째 유색이 몇개 또 보입니다.

 

아가스타체 아리조나 

올해 처음 키워보는 꽃입니다.

다년초라는데 아직 습성을 몰라

얘도 화분에 심고 몇 포기만 화단에 심었습니다.

꽃은 아주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허브 종류인지 만지면 향도 좋구요

 

네페타

가운데 화분에 심겨진 보라색 꽃이 네페타입니다.

아직 습성을 몰라 화분에 심었는데 아무래도

다시 화단에 자리 잡아줘야 할듯 합니다.

 

클레마티스

강원도에선 클레마티스가 잘 안됩니다.

그동안 많은 종류를 구해 키웠는데 사라진

애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또 미련이 남아

올해 몇종을 더 구해 심었습니다.

아주 풍성하게 키울때까지 계속 해 볼 생각입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꽃 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랑(강원 속초) | 작성시간 26.06.10 카라들 엄청 예쁘네요. 저희집 카라는 지난 가을 캐는 것을 깜빡 해서 다 알어죽었습니다
  • 작성자예비시인 전남 해남 | 작성시간 26.06.10 우ㅡㅡㅡ
    카라 연약해서 어느새 없어졌드니
    엊그제 쑥ㅡ
    어머나 이뻐라
    하나가 살아 있었나 봐요
    카라 엄청 좋아 하는 꽃인데
    많이 키우시네요
    너무 이쁩니다
  • 작성자우담화(양산) | 작성시간 26.06.11 언제나 아름다운 곳입니다
    카라도 곱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