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베고니아
3색 중에 이 녀석만 남았습니다.
카라
카라
카라
카라
카라
카라도 꽃을 피우는데 흑화는 사라진 모양입니다.
아마릴리스 좀비
이 멋진 꽃에 누가 이런 이름을 붙여주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11 팝콘베고니아 넘 이뻐요
정말 꽃에 좀비라고 이름을 붙이다니 저도 반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작성자꽃나래(홍성 안성) 작성시간 26.06.12 좀비라는 이름 너무 안 어울려요...
아마릴리스. 카라들과 베고니아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