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영동한종나

[스크랩] 분홍수양때죽나무

작성자함박꽃(정선)|작성시간26.06.12|조회수136 목록 댓글 18

분홍수양때죽나무

키를 좀 키울려고 이발을 과하게 해서

지난 해엔 꽃이 몇송이 못 피더니 올해는 좀 피었습니다.

 

늘어진 모습이 멋스럽긴 했는데

키가 좀 작아 답답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지난 해 깡똥하게 잘랐죠 ㅎ

아주 시원해 보이는게 좀만 늘어지면 멋지겠죠~

 

자엽스모그트리

화단에 네그루가 있었는데 하나는

추위에 가버리고 한그루는 너무 커서 정리 당하고

지금은 꽃 안피는 한가지와 화단 가에 심여진 얘가 있습니다.

 

안개나무

(스모그트리)

 

사계덜꿩나무

 

엘더베리 블랙 레이스

(elderberry black lace)

성장세가 너무 좋아 해마다 강전정을 해줍니다.

넓은 화단이라면 풍성하게 키워도 멋진 나무인데

땅이 한정되어 있다보니 식물들을 자연스럽게

키우지 못하게 자꾸 작게 키우게 됩니다.

 

스칼렛 메이딜란드

(Scarlet Meidiland)

 

붉은 조팝 다트레드

스피레아 자포니카 '다트의 레드'

(SPIRAEA JAPONICA 'DART'S RED') 

 

홍괴불나무 열매

담 위에 한그루 있는 홍괴불나무 열매가

맛은 없는지 새들도 안먹습니다. ㅎㅎㅎ

어떤 맛이 날까? 살짝 궁금하긴 합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꽃 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발꽃뜨락 | 작성시간 26.06.12 모두 모두 예쁩니다
  • 작성자그대와 나 왕충근 공주 0-8812-7821 | 작성시간 26.06.13 한나무 한나무들 모두가 싱그럽네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꽃나래(홍성 안성) | 작성시간 26.06.13 완전 고목나무네요. 멋져요~~^
  • 작성자꽃나래(홍성 안성) | 작성시간 26.06.13 분홍때죽나무 전지한 모습이 단정하고 시원해보여서 정말 잘 하셨네요. 엘더베리맛은 어떨지 궁금해지구요. 장미꽃도 조팝도 너무 예쁩니다^^~
  • 작성자영랑(강원 속초) | 작성시간 26.06.13 함박꽃님 사진으로만 보던 스모그트리 실물을 며칠전 보았습니다. 저절로 이름이 입에서 나오더라구요. 꽃 많이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