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영동한종나

[스크랩] 딸기

작성자함박꽃(정선)|작성시간26.06.14|조회수59 목록 댓글 3

화분들을 다 정리하고 겨울 온실이 허전해

딸기 모종을 키워 겨울 내내 따 먹었습니다

 

봄에 화분들 밖으로 내 놓고 이제 그만 달리려나

하고 있었는데 웬일로 야들이 다시 꽃이 피더니

 

지금은 겨울보다 더 크고 상큼한 딸기가~~ ㅎ

 

생각보다 수확량이 상당합니다~

 

무늬스웨디시

올해 안 키우던 꽃 여러가지 키워봅니다

그동안 이런 종류의 꽃에 관심을 안 두었는데

또 다른 예술 한다고 다양한 애들을 또 접하게 됩니다

아이비 종류라는데 꽃 안 피어도 예쁩니다~

 

밀레니엄벨

물안개 키우던 돌확에 변화를 주고 싶어 

고민하다 아무래도 구멍이 없다보니 식물들이

잘 못 살거 같고 수생이는 안 키우고 싶어

색이 비슷한 밀레니엄벨 세 종류를 화분에

심어 올려 놓았는데 나름 괜찮습니다~

 

베고니아

지난 가을부터 키우던 구근 베고니아가 몇 종류 

있었는데 이번에 뜻하지 않게 알록달록이 

베고니아들이 단체로 왔습니다

이런 얼룩이 별로 안 좋아 하는데 흠~~

일단 왔으니 잘 키워 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더 과하게 화려한게 참 ~ ㅎㅎ

보기에 조금 부담스럽긴 합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꽃 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동초 (전북 군산) | 작성시간 26.06.14 무엇을 키우셔도 참으로 예쁘게 잘키우셨어요
  • 작성자읏으면 복이온다(인천 강화) | 작성시간 26.06.14 화분에 딸기도 저리 잘키우시네요
    베고니아가 넘 예쁩니다~~
  • 작성자영랑(강원 속초) | 작성시간 26.06.15 딸기농사 잘지으셨습니다.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