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오라비사초
오래 기른 녀석이지만 아직도 끼고 삽니다.
수생식물이라 항상 물을 채워주어야 하는게 릴이기는 하지만 그 정도의 수고는 해도 좋지 않나요?
아마릴리스
흔둥이 아마릴리스입니다.
숙근스위트피
몇년동안 이 색만 기르고 있으니 다른 칼라도 더 길러보고 싶어집니다.
왜철쭉 하나빙
올해는 제초작업도 제대로 못해주고 가뭄피해도 크다보니 꽃달림이 영 부실합니다.
스토케시아
스토케시아
그동안 씨앗나눔도 많이 했는데 모두들 잘 기르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일본아이리스. 화창포
화창포
화창포
올해는 화창포 개화가 좀 늦는것 같습니다.
아직 두어종은 개화할 생각이 없는것 같습니다.
백합
가뭄탓으로 난쟁이가 되어버렸습니다.
몇종 기르지도 않는 백합이 도무지 새 식구를 맞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나래(홍성 안성) 작성시간 26.06.16 풀사랑(강원강릉) 동냥을 해야 돼요... ㅇ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 26.06.15 이쁘게 피고들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작성시간 26.06.16 화창포 하늘하늘 꽃잎이 이쁩니다.
엔타샤아이리스죠?
초기엔 이름에서 연상되는 것 때문에 싫어라 했는데
이토작약도 키우는 지금 싫어라 하는 것이 우습죠^^ -
답댓글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국수주의도 좋기는 합니다만 꽃이야 무슨 죄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