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원 영동한종나

일본아이리스. 화창포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작성시간26.06.15|조회수151 목록 댓글 19

해오라비사초
오래 기른 녀석이지만 아직도 끼고 삽니다.
수생식물이라 항상 물을 채워주어야 하는게 릴이기는 하지만 그 정도의 수고는 해도 좋지 않나요?

아마릴리스
흔둥이 아마릴리스입니다.

숙근스위트피
몇년동안 이 색만 기르고 있으니 다른 칼라도 더 길러보고 싶어집니다.

왜철쭉 하나빙
올해는 제초작업도 제대로 못해주고 가뭄피해도 크다보니 꽃달림이 영 부실합니다.

스토케시아

스토케시아
그동안 씨앗나눔도 많이 했는데 모두들 잘 기르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일본아이리스. 화창포

화창포

화창포
올해는 화창포 개화가 좀 늦는것 같습니다.
아직 두어종은 개화할 생각이 없는것 같습니다.

백합
가뭄탓으로 난쟁이가 되어버렸습니다.
몇종 기르지도 않는 백합이 도무지 새 식구를 맞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꽃나래(홍성 안성) | 작성시간 26.06.16 풀사랑(강원강릉) 동냥을 해야 돼요... ㅇ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15 이쁘게 피고들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행주농장(고양) | 작성시간 26.06.16 화창포 하늘하늘 꽃잎이 이쁩니다.
    엔타샤아이리스죠?
    초기엔 이름에서 연상되는 것 때문에 싫어라 했는데
    이토작약도 키우는 지금 싫어라 하는 것이 우습죠^^
  • 답댓글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국수주의도 좋기는 합니다만 꽃이야 무슨 죄가 있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