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리풀
여름더위에 겨우 목숨만 부지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매일 물을 줘도 견디지 못하는데 제 형편으로는 도저히 물을 줄수가 없는 상황이라 그저 하늘만 바라보고 있습니다.
골든바. 제브라사초
이 녀석이 사라진줄 알았더니 아직 건재하네요.
좀 풍성하게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유도화. 협죽도
잎에 독성이 있지만 무늬종이라 하나
기르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쥐모친(전남곡성) 작성시간 26.06.19 유도화 태국에서 봤는데 참이쁘다 생각만
다시보니 더이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태국을 다녀오셨군요.
멋진 열대식물들을 많이 보셨겠습니다 -
작성자꽃나래(홍성 안성) 작성시간 26.06.19 사초가 얼룩무늬 말을 닮아서 제브라인가요? 무늬종들은 잎도 예쁘고 꽃도 이쁘니 인기가 있나봐요. 터리풀이 애처로워요...오늘 내일 중으론 비가 내리겠죠... ㅜ
-
답댓글 작성자풀사랑(강원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요즘 꽃나래님을 자주 만나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갈 향기(강원.영월) 작성시간 26.06.21 유도화 예쁘게 피었네요
요즘 사초 기르시는 분들이 많으신듯합니다
은근 멋이 느껴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