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풀리움과 청초롱 시드네요
분홍아나벨~
꼬리풀이 올해 확 줄었네요
니포피아 여전히 강건하고
일랑님표 제라들
여기도~
고맙다고 새삼 인사하기도 ㅎ
다알리아들이 피네요
타탄은 바하님표
흰부처꽃
에키네시아도 피고
알리움이라고 심어놨드니 막 섞여 코끼리마늘이 장대같아요
집은 밀림이 되어 심는거 보다는 뽑아내는 일로 더 바빠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글로리아(서울) 작성시간 26.06.14 햇살,바람길 잘통하는 천진님댁
부럽기만 합니다.
레이스가 이쁘네요.꽃이 오래가지요~~~ -
답댓글 작성자천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절화도 오래가 동네 성당 내지 사람들 많이 잘라줍니다~
-
작성자가원(佳垣)(서울) 작성시간 26.06.15 없는꽃이 없습니다
집안 분위기가 커피 한잔하면 맛날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멋진 카페보다 나아요
그 맛에~^^ -
작성자일랑일랑(인천) 작성시간 26.06.17 https://m.cafe.daum.net/seedshare/HcGC/45912?svc=cafeapp
테스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