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서울한종나

6월의 꽃

작성자천진(서울)|작성시간26.06.11|조회수117 목록 댓글 11

트리풀리움과 청초롱 시드네요

분홍아나벨~

꼬리풀이 올해 확 줄었네요

니포피아 여전히 강건하고

일랑님표 제라들

여기도~
고맙다고 새삼 인사하기도 ㅎ

다알리아들이 피네요
타탄은 바하님표

흰부처꽃

에키네시아도 피고

알리움이라고 심어놨드니 막 섞여 코끼리마늘이 장대같아요

집은 밀림이 되어 심는거 보다는 뽑아내는 일로 더 바빠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글로리아(서울) | 작성시간 26.06.14 햇살,바람길 잘통하는 천진님댁
    부럽기만 합니다.
    레이스가 이쁘네요.꽃이 오래가지요~~~
  • 답댓글 작성자천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절화도 오래가 동네 성당 내지 사람들 많이 잘라줍니다~
  • 작성자가원(佳垣)(서울) | 작성시간 26.06.15 없는꽃이 없습니다
    집안 분위기가 커피 한잔하면 맛날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천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멋진 카페보다 나아요
    그 맛에~^^
  • 작성자일랑일랑(인천) | 작성시간 26.06.17 https://m.cafe.daum.net/seedshare/HcGC/45912?svc=cafeapp

    테스트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