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서울한종나

6월 주말의 여유로움~~

작성자글로리아(서울)|작성시간26.06.14|조회수90 목록 댓글 10

아침 부터 여유부리며 마당 놀이를 즐겼어요.
벽돌틈에 올라온 안개뽑아 몰아심으니 화분한가득 이예요~
밀림된 화단에서 올라온백합 옮겨줄 자리가없네ㅠㅠ
보라벨가못이 꽃망울을 물어주고 내일쯤 꽃보여 줄것같아요. 봄에한번 키를 낮춰도 될까요?
깻잎 수국들 더많고 꽃핀 수국들 몇종류 물시중 드느라 아침저녁으로~~^^
더위에 건강챙기시고 벙개 잡히면뵐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민들래[서울] | 작성시간 26.06.15 얼굴 본지가 까마득 하네요
    보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민들레님, 다음 모임땐 노력해볼게요~~~
  • 작성자가원(佳垣)(서울) | 작성시간 26.06.15 정성들인마큼 예쁘게피어나면서 보답해주니 기쁨이지요
    정성 가득해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글로리아(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가원님~~
    감사합니다 ,잘지내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