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부종나

6월 정기모임 후기입니다

작성자분홍공주( 부산 )|작성시간26.06.21|조회수131 목록 댓글 10

정기모임
잘 치렀답니다
비온뒤라,,날씨도
션하니 도와주네요

먼길서 오신 님들,,,

감사합니다

부종나 가족 이네요
먹거리를 챙겨주시고
자리를 내주신 우담화님,,
감사드리구요



홍감자 도 삶구요



부추전도 굽구요



국도 끓여오시는 님,,,
감사합니다



담소를 나누는 님들,,
정말 반가웠습니다
내내 건강하셔서
또 만나시길요







꽃님들이라
한바구니씩 들고 오셨는데
사진이 없네요ㅠ
모종들도 나누고
바꾸고
캐고,,
기꺼이 호미들고 모종을
캐주신 우담화님
감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주홍맘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된장국에 특별한 레시피가 있나요?
    단지 된장 담을때 고추씨를 넣어서 칼칼한 맛이 나요.
  • 작성자시골 농부《 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눈팅만 하다
    눈팅이 반팅이된
    춤 쟁이 시골농부
    담을 기약하며 아쉬움을 전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분홍공주( 부산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춤쟁 이 ㅋ
    하루쉬고,,
    좀 보셔요
    잊기전,,,까지 가지마시구요
  • 작성자도테라(부산) | 작성시간 08:01 new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글로리아(양산) | 작성시간 2시간 36분 전 new 준비하시는 정성이 한가득 느켜집니다. 감자가 포슬포슬하니 맛있어 보이고, 전 붙이랴 손수 만드신 간식 애쓰신 모습이 그려집니다.
    이쁜 꽃들과 멋진 산자락이 그림 같았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