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무더운 여름인듯 합니다.
모두모두 무사히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전남한종나의 두번째 정모를
공지합니다
1.일시 : 6월 20일 토요일 11시
2.장소 : 함평자연생태공원
(함평군 대동면 학동로
1398-77)
3.점심 : 수미한 소머리국밥
(함평군.읍 중앙길 8)
4.일정 : 자연생태공원 -
점심식사 - 엑스포공원
5.회비 : 2만원
농협 356-1456-5919-03
ㅈㅇㅎ
(6월 18일 24시 마감합니다.)
참석자
1.필봉 2.산이좋아
3.화이트 4.기분좋은 하루
5.들꽃영희 6.오강리
7.8.가지외 1 9.꽃피는해남
10.11.가을향기처럼외 1
12.시냇물 13.먹굴
14.15.서태후외 1
16.향기로운 17.블루마린
18.발해
혹시 나눔식물은 미리 접수 부탁드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