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요일에는 오랜만에 꽃밭에 갔더니, 늦게 피기 시작한 소수의 장미 외엔 대부분 1차 개화가 끝났네요. 작은 화분에 심은 장미들은 목말라 시들어 있고.....
오후에 비예보가 있었지만 급해 보여서 화분에 물 주고, 장미 데드헤딩하고, 쓰레기 가져다 버리고 나니, 큼직한 빗방울이 후드득 떨어집니다.
아직 출석부 사진도 못 찍었는데.....
부랴부랴 몇 장 담았습니다.
🌸 좋아하는 루드베키아가 피기 시작합니다.
🌸 조금 부지런한 수국
🌸 포기 나누기 했더니 빈약한 겹에키네시아
🌸 피기 시작하는 에키네시아
🌸 수선화님과 교환한 겹에키네시아와 겹샤스타데이지가 피기 시작합니다.
🌱핫파파야
🌱 겹샤스타데이지
🌸 무늬실유카도 피기 시작.
🌸 초롱꽃
펜스 밖에 심었더니 행인들이 다 캐가고 몇 주 안 남았네요.....
에키네시아도, 루드베키아도, 샤스타데이지도, 씨앗 달리아도,
분홍낮달맞이도.....
그래도 풀이 나는 것보다 예쁘니, 8년째 이 꽃 저 꽃 계속 심습니다.
🌸 자연발아한 메리골드
🌸 비누풀
🌸 망종화
🌸 프라이프라우 카롤리네
🌸넬슨몽포르
🌸베로니카 블루
🌸 클레마티스 매직파운틴
🌸
🌸 벨르 로맨티카
🌸 웨스터랜드
🌸백합
🌸올라야 그랜디플로라
🌸 흑종초 (니겔라 )
🌸 스텔라 원추리
☘️오늘도 즐거운 일,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가 되시길~.^^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꽃이좋아(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고향지기님 ~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
작성자오강리 광주 작성시간 26.06.03 출석 길이 아름답네요.
출석 인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꽃이좋아(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오강리님~
잊지 않으시고 출석해 주셔서 반갑습니다~.^^
편안하게 재충전하시는 휴식의 저녁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
-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시간 26.06.03 원추리가 벌써?
여전히 예쁩니다
오늘도 편안한 저녁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이좋아(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서태후님~
여기는 좀 흐린 날씨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