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매실장아찌용 필요하신분 딱1분만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맘속그리움(영주) 작성시간26.06.05 매실액기스용 판매도 하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지금은 시기가 아닌거같아
    아직판매하지않습니다
    6월15일쯤. 엑기스용은
    판매를 하는데 물러짐이 있어 택배는 하지않습니다.
    그점을 감한하신분들께만 판매는 이뤄지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고맙습니다ㅎㅎ
    역시 배려가 짱입니다.
    확인하니 안받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죄송힙니다.
    수확하는 사람이 없어서ㅡㆍㅡ;;
  • 답댓글 작성자 동현사라(부산) 작성시간26.06.08 서태후(영암) 예~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호산춘(전남 화순) 죄송합니다.
    제가 서울 이 치료하느라 다녀와보니 주변지인분들께서 오셔서 직접채취해가시고 선주문받은거 150키로 보내고 나니 저희가 담을 매실500키로만 남아 있어 판매는 어렵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작성자 바게트(장흥 제암산) 작성시간26.06.07 매실액기스 20키로 예약 대기합니다.
    택배는 자칫 잘못하면 죽텡이가 되니
    혹시 준비되면 가지러 가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죄송합니다.
    제가 서울 이 치료하느라 다녀와보니 주변지인분들께서 오셔서 직접채취해가시고 선주문받은거 150키로 보내고 나니 저희가 담을 매실500키로만 남아 있어 판매는 어렵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