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장아찌용 필요하신분 딱1분만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5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맘속그리움(영주) 작성시간26.06.05 매실액기스용 판매도 하시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지금은 시기가 아닌거같아아직판매하지않습니다6월15일쯤. 엑기스용은판매를 하는데 물러짐이 있어 택배는 하지않습니다.그점을 감한하신분들께만 판매는 이뤄지고 있습니다.죄송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고맙습니다ㅎㅎ역시 배려가 짱입니다.확인하니 안받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죄송힙니다.수확하는 사람이 없어서ㅡㆍ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동현사라(부산) 작성시간26.06.08 서태후(영암) 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호산춘(전남 화순) 죄송합니다.제가 서울 이 치료하느라 다녀와보니 주변지인분들께서 오셔서 직접채취해가시고 선주문받은거 150키로 보내고 나니 저희가 담을 매실500키로만 남아 있어 판매는 어렵겠습니다.죄송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게트(장흥 제암산) 작성시간26.06.07 매실액기스 20키로 예약 대기합니다.택배는 자칫 잘못하면 죽텡이가 되니혹시 준비되면 가지러 가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죄송합니다.제가 서울 이 치료하느라 다녀와보니 주변지인분들께서 오셔서 직접채취해가시고 선주문받은거 150키로 보내고 나니 저희가 담을 매실500키로만 남아 있어 판매는 어렵겠습니다.죄송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