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년 6월 6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백조*광주 작성시간26.06.06 오늘도 역시 기분좋은님 정원은 힐링공간 입니다~
    볼때마다 감탄사 연발입니다
    좋~것~다요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ㅎㅎ 감사드립니다.
    수국은 자랑할하다고 자부중입니다 올해는
    행복하고 건강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 수국(여수-광주) 작성시간26.06.06 수국도 이쁘지만
    이 수국꽃을 피워내기 위해
    수발 든
    기분좋은하루님이 더 이쁩니다.
    제 꽃밭에도 하루님표 수국삽목둥이 몇개가 꽃피고 있어 이뻐 환장해요.ㅎ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다행입니다^^
    수국이 삽목이 잘되는 편인데 요즘은 어째 장마철 삽목이 시원찮습니다.
    너무 습하고 더워선듯 싶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수국시절 되십시요^^
  • 작성자 파하(전남) 작성시간26.06.06 와 ~~~수국이 계속......♡♡
    얼마나 정성을 들이셨을까요~~♡♡♡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제가 수국과 장미에는 지극정성입니다 ㅎㅎ
    보답해주는 아이들에게 감사한 시간입니다^^
  • 작성자 그린(장흥) 작성시간26.06.06 수국의 계절! 아름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행복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 화이트(광주) 작성시간26.06.07 수국들이 미모를 자랑하기 시작하는 시기입니다.
  • 작성자 꽃이좋아(여수) 작성시간26.06.07 와~~~
    어마어마하게 많고, 예쁜 다양한 수국의 향연에 사진만 봐도 흐뭇합니다~.^^

    수국 위에 그늘막까지~
    역시 베테랑 가드너십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