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핑크미니안개(아메리칸블루님 씨앗) 작성자꽃자수(광양)|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국(여수-광주) 작성시간26.06.06 우왕~자잘한 꽃들이 참 이쁘네요.일반분홍색보다 훨 진한 분홍색이라 특이하네요.저는 미니분홍안개를 화분에 심어놓고 노지에 방치하는데..매년 화분에서 새싹이 올라오니.참..순둥순둥한 아이라 좋아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선인장(울산) 작성시간26.06.06 넘 이뻐요 저도 씨앗 나눔받고 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사랑 벨라(가평) 작성시간26.06.06 저도 나눔 대기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바라기(경기파주) 작성시간26.06.06 500장 찍으실만하게 예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두기88(논산) 작성시간26.06.06 예쁘네요. 한번 심으면 자연발아도 잘 하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로리아(양산) 작성시간26.06.06 저도 화분에 심어뒀어요ㆍ 아기자기한 미니 분홍안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슬아씨(서울) 작성시간26.06.06 예쁘네요 어주 많이요지난 번 나눔주신 안개모종도 실패하고미니안개는 포기했는데결국 씨앗나눔 기대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하(전남) 작성시간26.06.06 500장씩이나.....세상에사랑이 넘치면 죽겠어요 ㅎㅎ볼수록 이쁘긴하네요저도 씨앗나눔 줄서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사랑곰(화성) 작성시간26.06.06 정말 눈이 번쩍^^예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제이모(서울) 작성시간26.06.06 예쁘네요씨앗나눔하시면 저도 줄서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맨드라미(경북) 작성시간26.06.06 너무 이뻐요~씨앗 꼭 받으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랑해당(공주) 작성시간26.06.06 정말로 꽃색이 찐하네요 변이가 온걸까요 되는집은 꽃도 이렇멋지게 피는거예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자수(광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아뇨, 나눔주실때도 이미 진핑크씨앗이 포함되어 있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절초강원 작성시간26.06.06 멋져요~너무 멋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티나무/전남 작성시간26.06.07 씨앗 부탁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강리 광주 작성시간26.06.07 너무 너무 이쁨니다. 욕심이 많이 많이 나려고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시간26.06.07 너무 이쁩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이트(광주) 작성시간26.06.07 이쁜 미모가 되어 날아 갈듯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먹굴(곡성) 작성시간26.06.08 검나 이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백조*광주 작성시간26.06.08 안개꽃색이 자주색에 가깝네요화분도 멋진 작품처럼 예술이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