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라늄들이 이쁘게 피워 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07 제라늄들 아름답습니다.
첫번째 환합니다 -
작성자물안개(장성.) 작성시간 26.06.08 다 예쁜이들이네요.제라늄 한번 키우기 시작하면 순식간에 화분이 늘어나요. 삽목이 잘되니 늘리지 안을수가 없네요.^^
-
작성자파하(전남) 작성시간 26.06.08 이쁜이들 많네요~♡
-
작성자*백조*광주 작성시간 26.06.08 첫번째 제라늄에 눈길이 가네요
이뻐요 -
작성자유안재 화순 작성시간 26.06.10 제랴늄 꽃이 피었네요.
이곳 청풍은 추운 탓인지 아직 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