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남 한종나

환장 허겄네

작성자돌산댁(여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257 목록 댓글 43

저 혼자 하는말입니다
니 뭘보고 그러냐?
내가 이나이에 뭘보겄어요
꽃을 보고 글겄지요
속이 하나도 없는 나는
그저 꽃이 좋습니다

숨겨놓고. 혼자만 보는꽂이
서너가지 됩니다
아직은 만개가 아니고요
피고 있는중입니다만.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습니다
조금 이라도 느껴보시라고
쬐끔만 보여드리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러게요
    너무 이뻐요
  • 작성자*백조*광주 | 작성시간 26.06.11 참말 환장 하것네~
    어쩐다고 자랑질이다요 배아프게ㅎㅎ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간단합니다
    나도 사면 됩니다 ㅎ
  • 작성자비땅(목포) | 작성시간 26.06.12 와~정말 너무 예뻐요
    이름이 뭘까요?
    색감도 화형도 멋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돌산댁(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라피네포르테
    이름이랑. 어울리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