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년 6월13일 토요일 출석부

작성자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꽃피는 해남 작성시간26.06.13 클레마티스 이쁩니다
    수국도 잘 피었네요
    저희는 올해 수국이 저조해요
    꽃이 작아요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저희는 작년에 그래서 속상했는데 올해는 역대급입니다.
    해마다 초봄이면 꽃송이 쳐다보면서 불안불안했는데 올해는 고맙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 오강리 광주 작성시간26.06.13 화려한 출석길. 구경하면서.
    고마운 마음으로 잘 거닐다가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즐겨주시니 감사합니다.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 라온 고흥 작성시간26.06.13 햇볕이 뜨겁네요.
    비가 좀 와쥤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저도 비님을 간절히 그리워하는 중입니다.
    소나기 한줄기라도~~~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 그린(장흥) 작성시간26.06.13 클레마티스 종류가 많네요. 꽃은 늘 미소를 줍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초봄부터 피어주는 아이들까지 열가지정도 됩니다.
    항상 환상적인 미모로 감탄하는 아이이지요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 들풀22(성남) 작성시간26.06.13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초여름의 더위가 주말부터 같이합니다.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주말 되십시요^^
  •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시간26.06.14 여전히
    꽃풍성한 부러운 하루님
    정모때 뵈용~^^
    지난출첵해요ㅎ
  • 답댓글 작성자 기분좋은하루(영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넵~~
    이쁜 여름날 뜨락입니다^^
    정모때 어쩔라나싶습니다
    딸이랑 사위가 다니러 온데서요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