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남 한종나

장미가 띄엄뛰엄 하나씩 핍니다~

작성자따뜻한집 순천|작성시간26.06.12|조회수84 목록 댓글 7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화형이예요~
꽃볼이 좀 작게 핀 빅토리안즈 시크릿

더위에 찌질하게 피는 줄리엣

편안한 주말 보내셔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필봉 (月出山) | 작성시간 26.06.13 따뜻한집 순천 향기없는 장미도 ~~
  • 작성자화이트(광주) | 작성시간 26.06.13 시간이 지나면 금방 풍성해 질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따뜻한집 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더위에 하나씩 피어주니.고맙쥬~
  • 작성자꽃이좋아(여수) | 작성시간 26.06.13 예쁘네요~
    특히 빅토리안 시크릿의 색상과 화형이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따뜻한집 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늘 실망시키지 않는 빅시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