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랫만에...

작성자비땅(목포)|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달빛노을*(경기) 작성시간26.06.14 모다 이쁘고요 ㅎㅎ
    심을곳도 많네요.
    마지막사진에 단풍나무 근사해요!
    새순나올때도 단풍들때도 너무 이쁠듯~~~
  • 답댓글 작성자 비땅(목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아 그런가요?
    전 모자르다 느끼는데 ㅎ
    계획있게 심어야는데
    냅다 심기만해서 많이 어수선해요
    자주 가보지도 못하고
    날마다 못봐서 아쉬워요
    마지막은 유달산 어민동산이란곳에 자리한 카페랍니다
  • 작성자 바두기88(논산) 작성시간26.06.14 첫번째 사진의 장미가 고결해 보이네요. 색갈도 자태도요.
    장미 다워요.
  • 답댓글 작성자 비땅(목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네 그 모습에 반해 품었답니다
    저런 색감 화형이 맘에 들더라구요
    꽃송이는 작아요
    삽목 도전해보셔요
  • 작성자 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26.06.14 첫번째 노랑색 정말 예뻐요
    애기낮달맞이 너무 번져서 한뭉텅이 뽑아냈네요
    꿀풀은 꽃 빨아 먹고 싶네요
    정금 진짜 오랜만에 봅니다.
    하트 씨앗은 미선나무 씨앗 같아요
    당나리 향기 끝내주겠어요
    마지막 꽃나무는 뻐꾹나리 ?
  • 답댓글 작성자 비땅(목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와~역시~
    딩동댕~
    첫번째 장미 꽃집에서 절화 꽃다발 사와서 삽목한거에요 작년 가을에~
    저도 그리 생각하긴했는데(뻐꾹나리)
    네이버랑 구글이 다른것들을 알려줘서 긴가민가 했어요
    사루비아님은 댓글을 참 잘 달아주시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필봉 (月出山) 작성시간26.06.15 난 절반이상 사진이안보여요~
  • 작성자 파하(전남) 작성시간26.06.15 저는 꽃집아이들부터 사진 보입니다
    풍경 좋아요~^^
  • 작성자 화이트(광주) 작성시간26.06.15 요즘도 아파트 화단에 꽃나무 심으신가요!
    그앤 뻐꾹나리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