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밝고 발랄한 느낌인데요.
혹시 변이가 온걸까요?
에키같기도 하고
국화같기도 해요.
9년된 흰색, 핑크색이 있는데요.
아이라이너 같지요?
향기 진한 대륜핑크
익어가는 에린지움
오하요 같고요.
생떽쥐베리?
오죽수국
보스코벨
매직캐로셀이 앙증맞고 예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강리 광주 작성시간 26.06.18 저는 애키네시아 에게 관심이 없어서 별로 눈길을 안 주는데.
눈이 번쩍 확 마음이 갑니다.
축하해요. 이쁜이 만나심을. -
작성자가지(해남) 작성시간 26.06.18 마지막 장미가 그린 것처럼 색깔이 예쁘네요
-
작성자파하(전남) 작성시간 26.06.18 9년둥이 분.흰에키네시아들의 사랑의 결실 💕 💜 ??🎊
흰에키 자연발아 잘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꽃자수(광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럭저럭요^^
-
작성자화이트(광주) 작성시간 26.06.18 꽃이 밝아서 이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