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전남한종나 두번째 정모 결산

작성자들꽃영희 ( 강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먹굴(곡성) 작성시간26.06.20 수고 많으셨어요...
    넘 편하고 즐거웠어요...
    그래서 정모를 지둘릴당께요..
    집행부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들꽃영희 ( 강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ㅎㅎ
    편하게 즐겨주셔서 감사^^
    같은 취미를 공유해서인지 별거 아닌것 같지만 가끔 뵙는 분도 괜히 반갑고 정겨워 정모가 기다려지긴 하지요
    다음 정모때 또 뵈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강쥐모친(전남곡성) 작성시간26.06.20 오매 정모를 못갔네요 아쉬워요
  • 답댓글 작성자 들꽃영희 ( 강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다음엔 꼭 참석하시지요
  • 작성자 서태후(영암) 작성시간26.06.21 수고많았어요 ~^^
    언제나
    감사함으로 ♡~
  • 답댓글 작성자 들꽃영희 ( 강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열성팬 1호 서태후님
    혹시 무리하진 않으셨는지요?
    얼른 쾌차하셔야 하는데 아무래도 시간이 약이긴 하겠지요?
  • 작성자 o사랑해o신안 작성시간26.06.21 모두 즐거우셨겠어요
    이번엔 정모 가려고 했는데
    몸이 안좋아서 못갔는대
    부럽네요 ㅎㅎㅎ
  • 작성자 화이트(광주) 작성시간26.06.21 전남방 먹여 살리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 시냇물(강진) 작성시간26.06.21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 강훈열(화순) 작성시간26.06.22 같이 하지 못 한 아쉬움이 그 어느 때보다 큽니다. 모두 즐거우셨다니 다행입니다. 다음 정모 때 뵙도록 하겠습니다 ^&^
  • 작성자 가지(해남) 작성시간26.06.22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