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즐거운 일요일
하지만 오늘도 부지런히 몸을
움직여야만 하는 날
화분마다 점적 호스 연결합니다
이렇게 했더니 허비된게 많고
화분마다 일정하게 물도 들어가질 않아
다시 작업하는 날입니다
오늘만 고생하면
국화 키우는 내내 편하겠지요?
향기로운 꽃치자가 막 피는데
비가 내려 찌질이가 되네요
하늘말나리가 수국 틈바구니에 껴
안쓰럽네요
백합 키가 넘나 커 휘청휘청
여름에 효녀 노릇하는 에키네시아
수국들
이름은 다 잊어버렸네요
바쁜 나날이지만
건강은 꼭 지키시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이좋아(영암) 작성시간 26.06.21 고생 도 꽃이랑 하니까 좋아요.
-
작성자수마니 작성시간 26.06.21 정모참석도
못하고 지난 주일
뭣이 바쁜지 나도몰러ㅎㅎ
담엔 참석해야지 ㅈ지
수고들ㅡ많으셨네요 -
작성자꽃이좋아(여수) 작성시간 26.06.21 아기 국화들이 튼실하게 자라 풍성하고 예쁜 꽃이 필 날도 곧 오겠네요~.^^
-
작성자오강리 광주 작성시간 26.06.21 이렇게 어마어마한 작업을 하시면서 ..........
정모 참석 못하게 된 것이 더더욱 미안 해 집니다. -
작성자라.마야 (충남) 작성시간 26.06.21 작업 하시냐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치자꽃.백합 향기 너무 좋지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