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그친 바닷가 풍경 작성자가지(해남)|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원(광주/땅끝) 작성시간26.06.22 이쁜동네 네요느낌이 송암리 같아보이네요예보에 없던 비가 새벽에 내려서 깜짝 놀랬는데 바다물이 많이 찬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지(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네 지금은 잔잔해요 여기는 장흥이구요 아침부터 하루 종일 비가 내리다 이제 겨우 그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해원(광주/땅끝) 작성시간26.06.22 가지(해남) 땅끝은 아침9시까지 내린것 보고 광주로 왔는데 광주는 3시 넘어서 부터 내린듯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흰(천안) 작성시간26.06.22 해남 정말 아름답네요집 담장에 그림들이 예술입니다해남은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서 꼭가보고 싶어집니다~^^아름다운 마을에서 저도 살고 싶어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지(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요즘에는 담장에 그림그리는 사업들이 있어서 벽화가 예쁜 곳이 많은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필봉 (月出山) 작성시간26.06.22 ㅎㅎㅎ아름다운 남해 바다~쪽복탕집은~ 요새도 장사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지(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글쎄요 그곳은 어디일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필봉 (月出山) 작성시간26.06.23 가지(해남) ㅋㅋ성화식당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이트(광주) 작성시간26.06.23 벽화 풍경이 아름다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지(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그쵸? 새로 단장해서 더 예쁜 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먹굴(곡성) 작성시간26.06.23 맷동 옆 소낭구 밑텁텁한 막걸리굽지 않은 쥐포남녁의 바람찰랑대는 바다여그가 피안인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가지(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오 마이 갓 시인님의 등장!!!! 어릴 적에 맷동 옆에서 놀았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