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23.화요일출석부(기차) 작성자서태후(영암)|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장고미산 작성시간26.06.23 출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곡나루 순천 작성시간26.06.23 출첵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락방 순천 작성시간26.06.23 출석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이트(광주) 작성시간26.06.23 기름밤나무 열매 익은 후 모습이 궁굼해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피는 해남 작성시간26.06.23 클레마티스 아래 분홍꽃은 뭔가요?기차 타고 한양 가시는군요해남은 기차가 들어온 지 1년밖에 안되서....기차를 탄 적이 몇번 없어요기차 추억이 없어요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사랑(광주) 작성시간26.06.23 출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먹굴(곡성) 작성시간26.06.23 목포 갈 때는비들기호비릿한 어물과 구수한 전라 사투리가어우러져입을 다물지 못하게 허지요클레마티스에 눈이 번쩍번쩍허요잘 댕겨오시요...얼릉 쾌차허시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만의사랑 (진주) 작성시간26.06.23 기름밤나무 열매 맛이 궁금하네요 포포나무 씨앗 심었는데 깜깜무소식이네요왜일까요사과 이쁘네요 카라 넘 이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꽃바람(영광) 작성시간26.06.23 출석합니다 나도 농장한번 둘러봐야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희은아빠(서울) 작성시간26.06.23 제 기억속에도 비둘기호가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린(장흥) 작성시간26.06.23 기차는 늘 추억속의 이름모를 그리움을 안겨주곤 합니다. 좋은 날 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이좋아(영암) 작성시간26.06.23 70년 도 에는 비들기호 청룡열차 완행열차도 있었고 무궁화 호는 겁나 멋진 기차였는데 부산,갈려면초저녁 에 타서 다음날 거의 아침에야 부산에 도착했던 기억이 😂 비잡은 통로에 달걀 빵 음료수 판매 하는 간이 구루마 를 밀고 다니는 아자씨 땜에 입석 승객은 요리조리 몸 을 피해주던 그시절 추억이 가물가물 떠오르네요.한양 잘 다녀오시고 빠른 쾌유를 빌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지(해남) 작성시간26.06.23 출석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온 고흥 작성시간26.06.23 비온뒤라 선선해서 상쾌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이좋아(여수) 작성시간26.06.23 클레마티스, 진분홍 붓들레아~예쁘네요~.^^이제 나이가 드니 서울까지 승용차로 가는 것은 무리라서 ktx 애용합니다~.^^기차여행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강리 광주 작성시간26.06.23 한양 가셨구나. 가셨던 목적 달성하시고 꽃들 기다리는 정겨운 집으로 고고. 이쁜 꽃들 돌보아주셔야지요. 우리에게도 보여주시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마야 (충남) 작성시간26.06.23 저에게 기차는 20대 낭만입니다부산 가며 통로에서 누워 자고~친구들과 즐거웠던~ 지금은 어디에서 어떻게들 지내는지 궁금합니다 ~~늦은 출석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향지기 광주광역시) 작성시간26.06.23 기쁨가득한 저녁 되시고 건강 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