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세젤렘(인천)
|
작성시간
21.05.27
어머 제라가 연한핑크에요 제가 좋아하는 색이네요~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가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5.27
감사합니다!
-
작성자맨드라미(경북)
|
작성시간
21.05.27
제니 시리즈 멋져요~
언제 품을 기회 주시려나~ㅎ
-
답댓글
작성자파란꿈가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5.27
제니는 삽목이 좀 어려운데 지금 있기는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