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 꽃과식물이야기

설란이 피었어요

작성자*달빛노을*(경기)|작성시간26.06.03|조회수186 목록 댓글 40

제작년에 실험삼아 흙말려서 햇빛잘들고 바람피하는 나무박스안에 넣어 밖에 뒀다가 열다섯 화분을 엎어서 줄었지만...
현관에 몇화분 뒀던 꽉차게 있던걸로 몇개 더 늘려서
요즘 한창 꽃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삼아씨 /금산 | 작성시간 26.06.04 너어무
    이뻐요
    이쁜꽃 가꾸기 초짜여서
    아직 무슨꽂인지
    꽂 이름도 모르지만요~~
    이쁘니들
    잘 구경하고
    있어요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빛노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예비시인 전남 해남 | 작성시간 26.06.11 아유 정갈 하게도 꾸미고 사시네요
    고급진 화분들도 주인님 달으셨것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빛노을*(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인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예비시인 전남 해남 | 작성시간 26.06.15 *달빛노을*(경기) 이쁘게 보여서 자꾸ㅈ드려다 보고 싶은 정원 입니다
    고운 하루 시작 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