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년에 실험삼아 흙말려서 햇빛잘들고 바람피하는 나무박스안에 넣어 밖에 뒀다가 열다섯 화분을 엎어서 줄었지만...
현관에 몇화분 뒀던 꽉차게 있던걸로 몇개 더 늘려서
요즘 한창 꽃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삼아씨 /금산 작성시간 26.06.04 너어무
이뻐요
이쁜꽃 가꾸기 초짜여서
아직 무슨꽂인지
꽂 이름도 모르지만요~~
이쁘니들
잘 구경하고
있어요
감사 합니다 -
작성자예비시인 전남 해남 작성시간 26.06.11 아유 정갈 하게도 꾸미고 사시네요
고급진 화분들도 주인님 달으셨것네요 -
답댓글 작성자예비시인 전남 해남 작성시간 26.06.15 *달빛노을*(경기) 이쁘게 보여서 자꾸ㅈ드려다 보고 싶은 정원 입니다
고운 하루 시작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