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파
- 시골에서 부모님이 오랫동안 키워먹던 조선대파여요.
-봄, 가을 파종
(10월초순까지 파종가능해요)
조금 늦어도 괜찮으신분.
21명
차비 1,000
(농협 463142 56 030003 김ㅇㅅ)
ㅡ 마감후 삭제예정 ㅡ
3. 신청후 바로 입금 및 주소3종 주실분.
ㅡ이름 -
ㅡ주소 -
ㅡ우편번호 - (없으면 발송못함)
*발송후 댓글로 알려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야생마(경북) 작성시간 26.06.21 new
8번 신청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마술피리(서울) 작성시간 26.06.21 new
저번에 신청해서 씨앗 잘 받았는데 지금 뿌려도 되나요? 언제 심어서 수확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나는풍요롭다 부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6 new
장마기간만 피해서 파종하셔요
봄파종 가을수확
가을파종 봄수확
이렇게.보시면 될거같아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