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 씨앗나눔

로즈마리

작성자시골고모(전북)|작성시간26.06.22|조회수62 목록 댓글 9

 파종시기 ━  지금 채종한 것 고려 파종  

파종방법 ━  시작은 상토에

 

나무 수준의 로즈마리가 있어 채종하게 되었습니다.

굳이 씨앗부터 키워보고 싶어하는 분들이 계실 듯 하여 나눕니다. 120립 내외정도 될 겁니다.

 

번호붙여 신청 -- 차비 보내시고 -- 우편번호 포함된 주소 3종 순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요렇게 한 꼬투리에 씨앗 1~4개가 들어 있습니다.

씨앗입니다.

9봉 마련되었습니다.

국민 024-24-0303-847 ㄱㅁㅇ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운산지기(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정성이 대단하십니다.
    나눔 하시는 그 마음이 참 고맙습니다
  • 작성자화려한날/용인 | 작성시간 26.06.22 new 4번 신청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마술피리(서울) | 작성시간 00:25 new 5번 신청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