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발아는 난이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나눔받아 서너차례 시도했지만 딱 두 포기 건져 꽃 한 번 보았습니다. ^^;
인석들은 버려진 구근을 눈 밝게 주워 키운 애들이고 그 씨앗입니다.
조금이라도 실한 녀석들을 고르느라 골랐습니다만.... 애써보시고 싶으신 분 신청 바랍니다.
씨앗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시골고모(전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마감합니다.
-
작성자일랑일랑(인천) 작성시간 26.06.23 new
https://m.cafe.daum.net/seedshare/HcGC/45912?svc=cafeapp
카페지기님 공지 잘 읽어 봐 주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