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수국

작성자일랑일랑(인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116 목록 댓글 12

아파트 마당한켠에서 잘 자라고 있는 산수국
잔잔한 풍성한 꽃도 보기 좋네요

제가 심은 식물중 제일 잘 자라고 있어요
공용화단에 심을땐 위치가 중요
그래야지 안뽑혀나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랑일랑(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파트정원한켠 삭막한곳에서 수수하게 빛내주어 참 고맙지요
    플로라님 칭찬 감사합니다
    동네언니들께서도 이쁘고 보고 있다고 말씀하셔요
  • 작성자모나미 (춘천) | 작성시간 26.06.21 new 단정해 보이는 산수국이 참 예쁘네요 커다란 목수국들은 손이 많이 가는 편인데
    산수국은 단정해 사람 손이 별로 가지 않을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일랑일랑(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43 new 사람 많이 다니는곳에 추천드려요
    더운날 보양식 드시면서 쉬엄쉬엄하세요
  • 작성자부발꽃뜨락 | 작성시간 05:45 new 너무예쁘네요ㅡ
    색깔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일랑일랑(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45 new 수수해서 사람많이 다니는곳 한켠에 떼로 심어도 좋겠어요
    남은 시간도 즐건시간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