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팜파스 푸밀라
가을 꽃대를 기대하며 이렇게 자랐습니다.
지금쯤 잎을 어느 정도 잘라주어야하는지....?
가을까지 그냥 두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고수선배님들 알려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원(고양) 작성시간 26.06.03 그라스 종류는 2 3월에 자르고
가을꽃은 지금 꽃대 만드는중
자르면 꽃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진선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그대로 두어야겠네요
팜파스 꽃대를 많이 올릴 수 있는
혹시 다른 정보있으면 일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여원(고양) 작성시간 26.06.08 진선익 꽃대는 잘 모르고 흙에 거름 많으면
키만커서 쓰러진다 했어요
사초농장서 보면 모종 큰포트로 만들어 나갈때
흙에 상토를 조금
거름기가 없엇어요
노지월동 잘 안되던데
어느지역인데 월동 했나요? -
답댓글 작성자진선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여원(고양) 여기는 용인입니다.
올해 처음 심었습니다.
안 그래도 월동 어떻게 해야할지 걱정입니다.
비결 있으면 알려 주세요(010-5337-7440) -
답댓글 작성자여원(고양) 작성시간 26.06.13 진선익 ^^사진으로 보면 지금 인는장소조 별로?
이곳은 고양 한번 월동 시켜보고는 포기 하더라구요 큰 둥치 월동 시켯는데 두세개 나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