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 꽃이름Q&A

겹으로 피는 이나무꽃?

작성자팔학골(안면도)|작성시간26.06.03|조회수222 목록 댓글 8

이나무 이름이 무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팔학골(안면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햇살마루 성남 네~
    잘 알았습니다
    남은 오후도 즐거운 시간되세요
  • 작성자노랑해당(공주) | 작성시간 26.06.03 어머나 산에 자연으로도
    겹이 나오는군요
    땅이 좋은가봐요
  • 작성자바두기88(논산) | 작성시간 26.06.03 함박꽃 깔끔하고 기품있는데 겹은 어떤가요?
  • 작성자채향수(경산)010-3157-8878 | 작성시간 26.06.03 함박꽃나무는 겹꽃이 더러 나옵니다.

    분홍색이 묻은 겹함박꽃나무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나만의사랑 (진주) | 작성시간 26.06.03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