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 꽃이름Q&A

폭죽초?

작성자둥2(광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120 목록 댓글 9

폭죽초라고 파종했는데 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선주(천안) | 작성시간 26.06.05 폭죽덩굴 잘 키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둥2(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바두기88(논산) | 작성시간 26.06.05 폭죽초는 이렇게 생겼고요. 이 식물은 폭죽넝쿨이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바두기88(논산) | 작성시간 26.06.05 폭죽덩굴은 이렇게 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둥2(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폭죽초랑 폭죽덩쿨은 다르군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