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분에 직파한건 하나뿐이니 화초이름 외울거라 생각했는데..전혀 생각이 안나요. 누굴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을 (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아. 자세히보니. 쪼글한 잎사귀가 보이네요.
-
작성자행복을주는사람(전주) 작성시간 26.06.07 가락같기도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 (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가락이 배추인가요?
-
작성자하루 서울 작성시간 26.06.07 유채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 (충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유채종류가 맞나봐요. 잎사귀가 갓이나 유채 닮은것이 살짝보이네요.